티스토리 뷰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  

꼰대인턴 등장 인물관계도 몇부작

꼰대인턴

꼰대인턴 방송시간 : MBC 수목드라마 밤 8시 44분

 

꼰대인턴 몇부작?

위키백과에 24부작으로 기재되어있네요.


 

꼰대인턴 인물관계도

꼰대인턴 인물관계도

 

꼰대인턴 등장인물 정리!

꼰대인턴 박해진

CAST. 박해진

가열찬 / 35세

(구) ‘옹골’ 라면사업부 마케팅영업팀 인턴 (현) ‘준수식품’ 마케팅영업본부 마케팅영업팀 팀장 - 직급:부장

"오늘도 직원들의 저녁이 있는 삶을 챙겼군.” 라는 말을 하는 세상 좋은 상사

대한민국 경제성장률이 2%를 찍던 해 ‘준수식품’에 인턴으로 입사. 입사하자마자 ‘핫닭면’을 기획해 위기의 ‘준수식품’을 구한 마케팅영업팀의 전설의 인물이다.

몸도, 마음도, 머리 회전도 빠른걸 잘 활용한 워라밸 요정.잡다한 취미와 자기개발을 즐기기 까지 한다.

때때로 자신의 완벽함과 비교되는 직원들의 부족함이 못마땅할 때도 있지만 내가 하면 되지, 하고 뚝딱 해결하곤 절대 공치사 하지않은 좋은 상사다.

이런 그도 5년 전, 경쟁사 ‘옹골’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던 시절 상사 만식(김응수)에게 자존감을 한없이 깎였고 그 때문에 힘겹게 입사한 옹골을 그만두고 180도 바뀐 것이다. 

꼰대인턴 김응수

CAST. 김응수

이만식 / 61세

(구) ‘옹골’ 라면사업부 마케팅영업팀 팀장-직급:부장  (현) ‘준수식품’ 마케팅영업본부 마케팅영업팀 시니어인턴

“다시 일할 수 있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 지 몰라~” 라고 하면서 화장실에서 몰래 우는 늙은 장그래.

그는 한때 꼰대의 정석이라 불릴 만큼 자신보다 나이가 어리면 말을 놓는건 기본, “내가 너만 할땐 말이야~”며 라떼를 자주 찾는 인물이였다. 자유롭게 얘기하라 해놓고 지 의견 까면 화내는 답정너에, 인생선배로서 조언 해주겠다며 사생활을 캐묻는 짓까지 서슴치 않았던 인물.

‘옹골’이 업계 1위로 자리 잡기까지의 모든 역사를 함께 한 산 증인으로, “회사가 곧 나다!”라는 신념에 신혼여행 중에도, 자식이 아플 때도, 어머니가 세상을 떠났을 때도 회사가 먼저 였던 사람.
그렇게 30년 근무한 ‘옹골’에서 임원 승진을 앞두고 희망퇴직을 당하고 가족들을 속이고 경비를 하며 버티는데... 중고등학교 동창이자, 동종업계에 근무하고 있는 친구의 권유로, ‘준수식품 시니어 인턴십’에 응시해 합격한다.

멜로가체질 한주 한지은 꼰대인턴

CAST. 한지은

이태리 / 28세 / ‘준수식품’ 마케팅영업본부 마케팅영업팀 인턴 

“나는 복사왕이다. 하며 3아무리 하찮은 거라도 열심히 하면 길이 보인다 했다.”

거듭된 서류탈락 끝에 간신히 ‘준수식품’ 채용 전환형 인턴으로 합격. 이름만 들어도 아는 회사에 들어온 것만으로 감사했다. 그래서 무슨 잡일이든 열심히만 하면 뭐든 될 줄알았는데 일주일만에 깨달았다. 썅, 복사왕으로 끝날 각이란 걸.

꼰대인턴 박기웅

CAST. 박기웅

남궁준수 / 33세 / ‘준수식품’ 대표이사 

재벌 2,3세들 중 나만 지분 1도 없는 거 알지? 나는 왜 안 주는대? 왜에에에?”

‘준수그룹’ 총수인 남궁표 회장의 외아들이자 ‘준수식품’의 대표이사. 아버지의 허락 없인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바지 사장인데다가 그 자리를 노린 라이벌들이 놀라울 정도로 신경 안 쓴 후계자이기도 하다. 뭐 상관없다. 준수도 그들을 쿨하게 무시하는 지지않는 싸가지다.

그런 그가 가 신경 쓰는 건 단 하나, 가열찬(박해진)이다. 어떤 수족도 안믿는 제 아비가 그 만은 믿기에.

태리(한지은)과 같은 준수식품 마케팅영업팀 사원들

꼰대인턴  줄거리

탁정은 역 박아인 님은 태양의후예 송혜교 라이벌로 나와 사랑을 받으셨던 배우시죠!

 

준수식품 높으신 임원들

꼰대인턴 몇부작

배우 김선영님은 최근 슬기로운의사생활에 응답하라1988까메오로 출연해 얼굴을 비추셨죠.

만식(김응수)와 같은 준수식품 시니어인턴

꼰대인턴 등장인물

만식(김응수) 가족

꼰대인턴 원작

열찬(박해진) 가족

꼰대인턴 재방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