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찬란한 내 인생 몇부작 재방송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알기 쉽게 정리!

찬란한 내 인생 몇부작

 

찬란한 내 인생 방송시간

MBC 일일드라마 <월~금요일>

오후 7시 20분~7시 55분 (출처:위키백과)

 

찬란한 내 인생 몇부작?

120부작 (출처: 위키백과)

 

찬란한 내 인생 줄거리

찬란한 내 인생

온갖 불운을 떠안고 억척스레 열심히 살다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인물관계도 

 찬란한 내 인생 인물관계도 

 

 찬란한 내 인생 등장인물 

심이영 최원영

심이영

박복희 / 낡은 트럭 하나로 전국을 누비는 트럭 레이서

젊어선 예뻤으며, 엄청 부잣집 아들이랑  안타까운 첫사랑도 했다고 우긴는데 사실이 어떻든 공부에 대한 미련도 많은 그녀입니다. 지금은 야채 장사를 끝내고 하는 주민 센터 알바에서 각종 수업을 도강하는 게 낙입니다.
복희를 낳고 얼마 안 돼 엄마가 돌아가시고 빚보증을 잘못 선 아빠 덕에 모든 걸 날려 그때부터 고사리 같은 손으로 살림을 맡으며 주부가 되고 재혼하고 달랑 3년 살고 새엄마 사이에 아이까지 남기고 돌아가시며 그녀는 가장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책을 팔러 온 차반을 만나 문학적으로 해박해 보이는 모습에 반해 결혼했지만 그건 단지 책을 팔기 위한 말빨이었을 뿐, 관심있는 거라곤 돈과 여자였습니다. 그렇게 결혼 후 여러 사업 말아 먹은 것도 모자라 아예 이혼을 요구하는 남편 가차반, 그러나 애들이 아빠 없이 살게 두고 싶지 않아 이혼 요구는 무시합니다.

그렇게 아이들을 키우며 열심히 살아가는 와중 어느 날 자신이 재벌2세라는 걸 알게 되고,

자신에게 너무나 절실히 필요했던 모든 걸 가진 여자 고상아, 그녀와 내 인생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찬란한 내 인생 고상아

진예솔

고상아 / 신상그룹 전무이자 신상구룹 대표의 딸

사립 유치원,초등학교,여대 거기다 미국 유학이라는 최고의 길을 거쳤습니다.
대학시절 오빠 상수가 친구 시경과 함께 교통사고를 죽고 후계자를 잃은 신상그룹의 유일한 혈육이 되어
자신을 받들어 모셔주는 남편과 결혼한 후 미국으로 유학을 간 것.
그러나 얼마 후 남편과는 성격차이로 헤어지고 귀국 해 딸 세라를 데리고 친정에 들어와 살고 있습니다.
모든 걸 자신이 결정해야 하는 성격인데 아버지가 의논도 없이 죽은 오빠의 친구 시경을 신상에 입사 시키고 박복희까지 집에 들입니다.

그런 두사람이 자기 앞에서 아옹다옹 하자 신경 거슬리고 여태 봐온 아랫사람들과는 달리 손에 다 잡히지 않는 박복희를 밟아버리고 싶습니다.

불안한 자신의 위치에서 오히려 시경을 잡는 게 방법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들며 한편으로 자신을 여자로 보지 않는 시경이 매력있게 느껴지고 복회와는 연적으로도 얽히게 됩니다.
그러다 그 후진 복희와 자신이 바뀐 신분이라는 걸 알게되고 엄청난 혼란이 생깁니다.

찬란한 내 인생 등장인물

최성재

장시경 / 고상아와 같은 그룹인 신상그룹 법무팀 팀장

대학시절 친구 상수와 함께 고속도로를 질주하다 사고로 친구 상수를 잃고 자신의 한쪽 시력도 잃었고 사고 후
한동안 말을 잃을 정도로 힘들었습니다.
미국에서 로스쿨을 졸업하고 변호사가 되어 잘나가는 로펌에 근무하면서도 여자들에게 이런 자신의 결점에 대한 깊은 속얘기가 하기 싫었고 깐죽깐죽한 자신의 성격을 스스로 알기에 결혼하면 이혼은 자동이라는 생각과 한 여자에 속박되기도 싫기에 혼자 잘 즐깁니다.

그러다 한국행을 결심했는데 왜인지, 한국에 돌아가 있어야 할 것 같았습니다.
한국 대형 로펌에 출근하기로 했으나, 신상그룹 대표에게 스카우트 제의를 받고 입사하기로 결심,

그러다 자신이 상처주고 끝냈던 박복희를 다시 만나고 이젠 정말로 좋아지기 시작하며 평생을 함께 할 수 있는 누군가가 있다면 그건 아마 복희일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찬란한 내 인생 재방송

원기준

가차반 / 복희(심이영) 남편

이름만큼 성격도 개차반, 하는 거라곤 사업 말아먹고 여자꼬시기인 그는 생활력 강해 보여서 결혼하는 거라며 복희와 결혼 후 지금까지와 다른 진실한 사랑이라고 생각하는 지애를 만나고 그녀와 살기위해서 뭐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박복희(심이영) 관련주변 인물

찬란한 내 인생 

 

고상아(진예솔) 관련주변 인물

찬란한 내 인생 odg 김민서

찬란한 내 인생 아역배우 김민서 이 분,

유튜브 ODG에 다수 출연으로 얼굴이 익은 분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 외 인물 

찬란한 내 인생 내연녀

 다른 글 더 보기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장인물관계도 원작 줄거리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장인물관계도 쉽게 정리! 싸이코지만 괜찮아 원작은?  싸이코지만 괜찮아 방송시간 tvN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싸이코지만 괜찮아 방영기간 2020년 6월 20일~ 2020년 8월 9일 사�

play-time.tistory.com

 

 

편의점 샛별이 원작웹툰 등장인물관계도

편의점 샛별이 몇부작 재방송 줄거리 원작웹툰내용 등장인물관계도  편의점샛별이 방송시간 SBS 금토드라마 밤 10시 / 2020년 6월 19일~ 편의점샛별이 몇부작? 16부작 편의점샛별이 원작 웹툰 탑툰

play-time.tistory.com

 

 

한번 다녀왔습니다 몇부작 재방송 등장인물간단소개

한 번 다녀왔습니다 줄거리 몇부작 재방송 간단인물소개 KBS2 토일드라마 저녁 7시 55분~9시 15분 2020.03.28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 한 번 다녀왔습니다 몇부작 ? 100부작이라�

play-tim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