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스티스 등장 인물관계도 원작 줄거리 나나 최진혁

저스티스 

 

몇부작 손현주 재방송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저스티스원작

나나 최진혁 키 나이

 저스티스 

저스티스 방송시간

KBS2 수목드라마 밤 10시

 

저스티스 몇부작

16부작

저스티스 원작?

저스티스는 원작이 있더라고요! 바로 네이버 인기 웹소설이던데요!

저스티스 원작

드라마 저스티스 포스터와 같네요! 너무 신기했어요! 총 85회로 완결이 되었는데 별점이 무려 9.7로 만점에 가까워요. 과연 인기 웹소설이 맞았네요. 

 저스티스 등장인물 

저스티스 최진혁

최진혁

이태경(34세) 역으로 VVIP급 고위층의 온갖 쓰레기 같은 사건을 맡아 무죄를 받아내는 걸로 유명해 업계 최고 승소율을 자랑하는 변호사 즉, 돈과 권력을 위해 무슨 변호든 맡는 악마의 변호사. 이런 그는 한때 정의로운 변호사를 꿈꿨었다. 자신의 꿈을 위해 희생하는 동생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서 말이다. 그런데, 사법고시 면접만 남겨놓은 어느날 택배배달을 갔던 동생이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죽는다. 그짓을 한 자들에게 주어진 벌은 고작 집행유예 1년 6개월에 사회봉사 80일.

고위층이라는 이유로 동생의 죽음을 한낮 보잘것없이 만든 그들에게 복수 하고 싶었지만 자신이 그렇게 공부한 법으론 그들을 짓밟을 수없다는걸 깨달았고 미치게 억울했다. 이때 송회장(손현주)이 다가왔던 것이다. 동생의 복수를 해줄테니 자신을 위한 변호사가 되어달라고 했다. 그는 힘이 없으면 법도 소용없다는걸 뼈저리게 느꼈기에 이 삶을 선택했고 선택한 이삶을 합리화 시키며 살아가고 있었다. 그런데, 그렇게 또 송회장이 의뢰한 사건의 변호사가 되어 법정에서 옛 연인 검사 연아(나나)와 맞붙게 되고 그러면서 자신의 비극적인 과거와 관련된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되며 경악한다. 과연 그는 어떻게 바뀔것인가?

저스티스 손현주

손현주

송우영 회장 역으로 현대판 악마라고 불러도 무방한 남자. 범중건설 회장으로 일명 송회장이라 불린다. 자신에게 이득을 주는 자들의 더러운 욕망을 채워주며 때론 그걸 약점으로 혹은 댓가로 이용하며 자신의 욕망을 채워왔다. 지어올린 건물과 현재 갖고 있는 돈과 권력들이 그 결과이다. 즉, 원하는걸 얻기 위해선 그 어떤 악도 악으로 치부하지 않는 무서운 남자. 그도 처음부터 이랬던건 아니었다. 가난하지만 평범하게 결혼해 남 부끄럽지 않게 살았고 있었는데, 어느날 중학생 아들이 다리를 떨었다는 이유로 오른쪽 다리를 짓이겨져 왔다. 가해자들은 국회의원 아들과 재벌3세 였고 힘과 돈이 없으면 아들 다리가 누군가에 의해 망가져 와도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걸 뼈져리게 깨달은 그날부터 그는 뭐든 하는 악마가 된 것이다. 그런데 이런 그가 숨겨두던 진실을 태경(최진혁)과 연아(나나)가 밝혀내려한다.

저스티스 나나

나나

서연아 역으로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 검사이다. 악과 맞서면 무조건 이겨야 하는, 내면이 단단한 여인. 아버지가 검찰종장까지 간 명망있는 법조인 집안의 외동딸이지만 이 덕에 서울중앙지검 내에선 폭탄검사로 불린다. 유력한 차기 대권후보의 아들을 구속시켜 고위층들을 지방발령 내려버린 그런 검사이기때문, 그만큼 뛰어난 실력과 못지않은 자신감을 지녔다. 이런 그녀가 비굴해진 유일한 때는 바로 태경(최진혁)과의 연애. 자존심 다 버리고 그를 쫓아다녀 그의 마음을 얻어

냈는데 어느날 갑자기 영문도 모른체 이별을 당했고 아무리 매달려도 그와의 사랑은 다시 시작될수 없었던 그때. 그녀는 그렇게 따뜻했던 그가 왜 그런 쓰레기로 변했는지도 알수없어 그저 가슴이 아프다. 다시돌아가  한번 물면 절때 놓는법없는 그녀가 잡은 사건'여배우 연쇄 실종사건' . 이 사건의 배후에 송회장(손현주)가 있다는걸 발견해내고 태경(최진혁)맞섰지만 이런 외압심한 상황에도 굴복하지 않고 파헤치던 그녀는 뜻밖의 진실을 발견하게 되고, 충격받는다. 과연 그 진실은 뭘까?

저스티스 줄거리

박성훈

탁수호 역으로 재계 10위 안에 드는 정진기업의 부회장,실질적 오너 즉 재벌2세이다. 정진그룹회장 즉 아버지의 작고로 승계 작업이 얼마 안남은건 대한민국 모두가 아는 사실로, 그는 백팩에 자전거 타고 출퇴근하며 라면이나 국밥을 좋아하는 소탈한 훈남 재벌2세 이미지로 국민들의 호감을 얻고있다.

저스티스 등장인물

연아(나나)의 아버지

전직 검찰종장. 같은 길을 걸어가는 딸 연아(나나)에게는 정신적 지주 같은 존재이다. 그럴만한게 과거 대한민국 검찰이 자신의 모든것이었고 대통령은 물론 고위층 눈치 보지 않고 원칙대로 수사한 전설의 검사였으니.

저스티스 재방송

조달환

태경(최진혁)의 변호사 사무실 사무장.

삥땅은 기본, 은근슬쩍 온갖 비리를 저지르는 바람에 쫓겨나기 반복해 더이상 갈곳없는 법조계 바닥신세 였던 때 태경(최진혁)을 만나고, 그의 돈이면 뭐든 한다는 원칙을 맘에 들어한다. 태경의 아픔과 본성을 누구보다 잘알고 있는 인물로 태경이 유일하게 신뢰하는 인물.

저스티스 인물관계도

김희찬

손현주가 맡은 송우용의 아들 송대진 역으로 손현주가 악마가 되는 사건을 당한 인물.

김희찬은 치즈인더트랩에서 홍설 동생 역을 맡은 바 있고 학교 2017에서도 만년 2등 콤플렉스를 가진 성격장애 악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나나 나이 키

손현주가 나나의 연기를 극찬했더라고요. 악에 절때 지지않고 한번 문 사건은 절때 놓지 않는 그런 검사를 맡았던데 연기까지 의외로 잘한다고 하니 너무너무 기대가 되요. 왜냐고요? 역할이랑 비주얼이 너무 찰떡이기 때문이죠.

손현주 보아

그리고 여기서 손현주가 정말 쓰레기같은 악역으로 나오는데 인물소개에는 악마라고 하는데 솔직히 못지않은 행동을 해서 수긍이 가더라고요. 과연 손현주는 이미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이기에 어떤 연기를 소화해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최진혁 나이 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렇게 웃는게 순수한데 악역이 된 사연이 너무 기구해 연아 처럼 속상하기만 합니다ㅠㅠㅠㅠㅠㅠ다시 정의로운 변호사가 되어줬음 하는 바램 뿐이에요ㅠㅠㅠㅠ

저스티스 줄거리

 

[하이라이트] 그냥 드라마 하이라이트가 아닙니다. <저스티스> 입니다.

저스티스 | [하이라이트] 그냥 드라마 하이라이트가 아닙니다. <저스티스> 입니다.

tv.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