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퀴즈 온 더 블럭 56회 <슬기로운 의사생활> 특집 

슬기로운 의사생활 도재학과 추민하 역을 맡으신 배우가 나오는 부분을 정리해봤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도재학 역 정문성 배우님과

이분 슬기로운 깜빵생활에서 극 중 정해인 형 역응로도 나오셨네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추민하 역  안은진 배우

이분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사건을 쫓는 여형사 역도 하신 적 있으시네요!

 

유퀴즈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의 추민하 역을 맡은 배우 안은진님은 유퀴즈 팬이라고 하는데요, 열혈 시청자들이 이해할 수 있는 말을 하며 그를 증명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출연에 엄청 긴장한 모습을 거듭 보이는데요. 이해가 안되는 말을 늘어놓는 등 귀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ㅎㅎ.. 

유퀴즈 슬기로운 의사생활 다시보기

 

추민하 역 안은진 배우는 한예정 연기과 출신으로 동기에는 김고은 박소담 이유영 등이 있다고 합니다.

이어 유재석이 친한 분들은 누구냐구 묻는 말에 연예인을 말할 줄 알았는데 일반인 찐친들을 말하면서 웃음을 줬어욬ㅋㅋ! 예상을 뒤엎는 대답을 하는 등 톡톡튀는게 무언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추민하와 비슷한 모습이 보여 신기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추민하 안은진

배우들에게 어떤 대사가 가장 기억에 남냐고 물었는데 추민하 역 안은진 님은 양석형 교수에게 직구로 고백한 대사들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두 배우에게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 정문성은 자기가 나온다고 하면 사람들이 와!하는 열성적인 반응보다는 오~좋지하는 반응이 좋다는 솔직하고 매력있는 답변을 했고 안은진은 오~어떤 드라마일지 궁금하다! 라고 대답하며 둘다 믿고보는 배우라고 여겨지고 싶다는 식의 답변을 했습니다.

의사 역할을 맡기 전 후에 의사분들에 대한 생각이 변화한 지점이 있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산부인과 의사 추민하 역을 맡은 안은진이 "제왕절개를 응급으로 하는 신을 찍었는데 많은 충격을 받았어요. 저도 제왕절개로 나왔거든요. 근데 직접 수술하는 장면을 찍으니(즉. 메스를 잡고 그 살결을 찢고 하는 등의 액션을 하며) 눈으로 보니 말만 들었을 때와 다르게 너무나도 실감나게 다가오면서 충격이 들더라고요. 엄마가 이런 수술을 했구나 라는 생각에 집에 가자마자 엄마한테 전화해 대단한걸 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도재학

도재학 역의 정문성 배우는

" 제가 생각했을 때는 그랬거든요. 어려서 공부를 열심히 해서 의사가 될걸. 의사는 되게 멋있고 돈도 많이 벌고 육체적으로 편안할 거라고 생각한 거죠. 근데 수술신을 찍는데 우리는 촬영 중간중간 끊으면 쉬고 그러잖아요. 그치만 실제 의사들은 그런 여유도 없이 계속 고개 숙이는 자세로 섬세하게 그걸 계속하는 거죠.

이게 돈을 버는 직업이라는 생각이 전혀 안들고 사람을 살리기 위해 때론 자신까지 혹사해가며 일하는게 의사구나 라는 걸 느꼈어요. 치료를 하는 직업이니 항상 아픈 사람을 만나고 죽음의 순간을 대면하는 심리적 아픔을 느끼는 직업이라는 것도 알았죠.  " 

라고 대답하며 시청자인 우리도 와닿는 대답을 했습니다. 

유퀴즈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슬의가 인기를 얻는 요즘 두분 주변 반응이 어떻냐는 질문에

도재학 역 정문성님은 엄마가 너무 자랑스러워한다고, 엄마랑 같이 방송을 보고 있으면 친구들에게 자신을 칭찬하는 톡이 온다며 매우 좋아신다고 하며 흐뭇한 웃음을 자아내는 대답을 했고요.

추민하 역 안은진님은 엄마에게 너 딸 너 어렸을 때 많이 닮았다는 답이 온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두분 모두 예능 새내기인 걸 보여주듯 날것의 대답으로 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56회 초반에 등장하시니 그회 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재밌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