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썸바디 7회 요약정리&썸바디 출연진 인스타


썸바디


7회 요약정리

썸바디 출연진 인스타(맨맽 사이트)

이의진 이수정 정연수 김승혁 이주리 오홍학

나대한 서재원 한선천 맹이슬


썸바디 7회 요약정리

승혁이가 잠을 못잔다해서

수면안대와 편지를 가져온 연수

역시 적극녀 연수네요:)

수정의 어깨를 덥석잡는 대한!

이걸보고 떨떠름해하는 의진의

표정이ㅠㅠㅠㅠ

너무 귀여웠어요.

호기심이 생기고 친해지고 싶다.

우리가 평상시에 생활하면서 못만날것

같은 사람, 주리.

나랑 잘맞고 생각도 깊고 괜찮은 사람, 수정.

팀원이 물었다.

둘중 누가 더 마음에 있냐고

의진은 말한다.

아무리 생각해보고 확인해봐도

모르겠어서

이젠 그냥 내 맘이 가는대로 해봐야겠다고.

귀여워ㅠㅠㅠㅠ

사랑담긴 도시락을 싸면서

즐거운 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의진잌ㅋ

진짜 둔하네 수정이말대롴ㅋㅋ

승혁이 무대 어제였는데 무슨

승혁이꺼랰ㅋㅋㅋㅋ

저번주에 이어서 연수와 이슬이

갈등하는 장연이 이어졌는데요.


저는 모두들 연수를 이기적이라고

욕했지만 이 마음이 이해가 됐어요.

전 그떄 연수가 주리한테 솔직하게

얘기를 한게 연수가 오히려 잘한 일

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숨기고 어색해 지는 것보단 낫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연수 입장에서는 충분히

화도 나는 상황이었죠.

이슬이도 악의는 아니었고

오홍학에 대한 마음때문에

주리를 승혁과 붙이라고 하는 마음이

커서이던가 정말 눈치가 없던가 

아님 정말 주리만을 위해 마음을 써준

걸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더락요

오늘 방송을 보니까.


대한이랑 재원의 첫 대화!


ㅠㅠㅠ전 이것만 기다리고 있었죠ㅠㅠ

근데 재원이 대한한테 예전부터

말하고 싶었던건데 부끄러워서

못말했다면서

자기가 사전미팅때무터

이상형이 계속 이정재씨 이정재씨

거렸다면서ㅠㅠㅠㅠㅠ

그리고 첫만남때

수정이 누구랑 닮았냐고 많으 듣냐는 질문에

대한이가 이정재 닮았다고 많이

듣는다고ㅠㅠㅠㅠㅠ

아 이게 무슨 운명의 장난도

아니고ㅠㅠㅠㅠㅠ

솔직히 말하면 내가 가장많이

한것같아, 데이트를.

그 사람을 알아가야했으니까.

이 사람이랑 둘이 있을때나오는

그 느낌이 있잖아.

다같이 있을떄와는 다른.

근데 나는 너무 웃겼어.

일주일만에 알아보고 그사람을 좋아한다고

어떻게 알고 확정지을 수 있는지

라는 생각을 계속 갖고 있었거든.

그말에 재원은 이 말에 

머리가 더 복잡해지죠.

어제 선천이 수정과 하는 대화를

어쩌다 듣게 됐기 때문이죠.

그렇게 그날 대한과 재원은

데이트를 하게 됐죠.

오홍학 진심 멋있다고ㅠㅠㅠ

훠거를 만드는 중

주리와 둘이 있던 시간

무뚝뚝해도 그 속에 느껴지는

홍학의 다정함

넘나리 좋은거슈ㅠㅠㅠㅠㅠ

남자들의 썸 파트너 제안

뚜둔!

저번에 춤추지 못하여

우선권이 주어진 대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음

관심없었지만

사랑은 받고 싶다는 건가

예슬의 마음이 이해가 가지 않지만

어이는 없었다.

ㅠㅠㅠㅠㅠㅠㅠ미친거 아니냐고

직진해서 고민없이 재워뉴ㅠㅠㅠㅠㅠ

이남자의 사랑법이란.......

나대한 같은 남자 만나고 싶다ㅠㅠㅠㅠ

여기까진 좋았다.

선천 진심같이는 느껴졌다.

물론 재원 다음 순위가

수정이어서 선택한거겠지만.

잉? 근데 이게 무엇?

의진이랑 수정이랑 둘이

뚜루뚜있는거 알지만

자기 파트너는 빼앗기기싫은

선천이다.

ㅠㅠㅠㅠㅠㅠㅠ

의진도 어쩔 수 없이 포기해야했지만

이럴땐 솔직하게

날 선택해줄 수 있냐고

물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것같다.

후회보단 나은것같다.

물론 늦은 의진이 잘못이지만.

대한과 마찬가지로

썸파트너 제안 우선권이 주어진

홍학!

당연히 직진해서 주리죠.

ㅠㅠㅠㅠ

모든게 다 매력이어서

좋았다는 홍하규ㅠㅠㅠㅠㅠㅠ

생각없이 선택한게 아니라며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솔직한 마음들을 보이는 홍학

우물쭈물 거리는 홍학의 질문에

와우 넘나 사이다인 주리

정말 색다른 면을 가진 주리인듯.

근데 이 답변이 맘에 걸리네요.

아님 정말 생각한대로 말한거라는

생각도 들고?

둘다 섞인거겠죠ㅠㅠㅠ

전 주리홍학밉니다만

최근에 주리승혁데이트설이

돌아서 너무 심란해요 지금

노래도 직진으로 고른 홍학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에게

나도 니 남자친구가 =될수있을까

되고싶다라는 가사 내요ㅇ용 ㅠㅠㅠㅠ

다음화 예고

대한 재원

바다에서 썸을 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