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썸바디 6회 주리 홍학 썸시작 & 썸바디 출연진 인스타그램

썸바디 6회 요약정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쿠ㅜ쿠ㅠ큐ㅠ큐

네이버tv 담당자는 언제봐도

제목을 넘나 잘 지으시는것같아요ㅠㅠㅠㅠ

저는 주리홍학파에다가

(스포죄송한데 이슬연수싸운거아시져?)

맹이슬이 홍학이때문에 주리승혁이으려고

이번에 차에서 그런것같다고 보는 사람이라

이상하게 이슬이를 응원하게 되진 않더라고요.

전 어쨋든 주리홍학파ㅠㅠㅠㅠ

썸바디 6회

멤버들이 주리에게 홍학이

주리에게 어떻게 자신들과 다르게

대했는지 말해주면서 주리가

홍학이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보죠ㅠㅠㅠ

주리가 좋은 사람이라 좋은 사람들이

많이 붙은거라는 생각도 들어요!

썸바디 6회

썸바디 6회

홍학이가 주리랑 만나는 시간이

적은 것에 대해 많이 속상했나봐요.

위처럼 저런 하루의 스케줄이다보니

어쩔수 없긴하죠...

( 김칫국이지만 둘이 진짜로 연애하면

저게 장애물이 되진 않을까라는 걱정도 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썸바디 6회

썸바디 6회

그래서 일찍 일어난 홍학!!

수면욕을 이겨냈다니...ㄷㄷㄷㄷ

진심으로 좋아한다는걸

나타내는 증거 중 하나인것같아요.

주리가 진심을 알아줬으면 좋겠네요ㅠㅠㅠ

승혁의 취중진담

썸바디 6회

남자 멤버들끼리 복불복 외식 데이트

 이후 술을 먹을때 에요.

남자멤버들이 막내 승혁이에게

주리에 대해 묻자 저렇게 이쁘게 웃네욯ㅎㅎ

썸바디 6회

의진이가 말처럼 정말 볼이 빨개져서

너무 놀랍고 귀엽더락요

근데 순간 의진이도 주리 좋ㅇ하는거 아니까

어떻게 저렇게 웃으면서 물어볼 수 있을까

속은 혼란스럽고 속상하지 않을까..?

란 생각이들더라고요...

좀 솔직했으면 좋겠는데 제가 속상행요ㅠㅠ

썸바디 6회

썸바디 6회

승혁이가 정말 솔직하게

털어놓네요!

썸바디 6회

근데 이말, 어디서 많이 들어봤나 했더니

연수가 말한거였어요.

승혁이도 연수 영향을 많이

받았나보네요... 정말 신기했어요

썸바디 6회

홍학은 남자멤버들에게 주리에 대한

마음을 최대한 보여주려고 하지 않는것같아요ㅠㅠㅠ

그건 좀 속상하지만

홍학 자신의 선택이니까

그래도 전 응원할겁니다ㅠㅠㅠ!

썸바디 6회

이게 진심인지 아닌지

방송이라 의식하는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전 술자리에서

승혁이가 말한대로 정직하게

이대로만 이쁘게 직진 사랑표현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승혁도 응원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