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썸바디 5회 요약정리 & 썸바디 출연자 인스타

 썸바디 5회 요약정리 

쉐어하우스 카페

 썸바디 5회 요약정리

난 궁금한게 만약 남자 다섯 명이

여자 한 명을 선택했어.

저 사진 졸귀아닌가요ㅠㅠㅠㅠ

 썸바디 5회 요약정리

그렇지

그럼 그 여자 비욘세 하는거지

남자들이 백업댄서 하는거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오홍학 역시 센스쟁이

 썸바디 5회 요약정리

방해가 될... 상황인건가

ㅁㅊ....거기서 그말을 하면

저 둘도 이상해지지....

그러지마 연수야....

 썸바디 5회 요약정리

ㅠㅠㅠㅠ그냥 다시 들어가는것좀봐

재원이 암말도 안하고ㅠㅠㅠㅠ

너무 속상해요.

 썸바디 5회 요약정리

 썸바디 5회 요약정리

 썸바디 5회 요약정리

와... 주리가 비욘세였네요.

주리가 처음 양파써는데

승혁 의진 홍학의

시선이 몰렸어요...

난' 주리홍학 파인데ㅠㅠㅠㅠ

승혁이랑 잘될것같은

이 불안함은 뭐냐고ㅠㅠㅠ

 썸바디 5회 요약정리

내가 원래 오늘 공연에 그 앨 초대했어.

그애? 니가 맘에 든다는?

온데?

그애? 아니. 거절당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썸바디 5회 요약정리

주리ㅏ-야....

너만 보러오란 뜻이잖아ㅠㅠㅠㅠ

그냥 차라리 " 그때갈게"

하지 진짜ㅠㅠㅠㅠ

케이윌과의 연애상담

 썸바디 5회 요약정리

형 근데 저 그걸 못하겠어요

막 잘보이는 행동?

너 원래 너 어필 짱이잖아.

사람들 다 있는데 웃통까고 다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니: 근데 더 웃긴건

 썸바디 5회 요약정리

은근슬쩍 어필한거지?

재원이한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한테 보여주려한거 아니니까

걱정하지맠ㅋㅋㅋㅋㅋ

왜하필니가나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썸바디 5회 요약정리

홍학이 그런다

승혁이 자신을 엄청 견제한다고

 썸바디 5회 요약정리

케이윌이 말한다.

남의 일이니까 더 쉬운거겠지만

정말 좋은 말이었다고, 

단순하게 정답이라고 생각한다.

 썸바디 5회 요약정리

그걸 너는 신경쓰지마.

그걸 니가 왜 신경써.

같은 방이고 걔가 막 진실된 얘길

해주면 너도 진실된 얘기를 해

"  어차피 우리 몇일 안봤고

앞으로도 안봐도 되는 사이다.

나도 저여자가 맘에 들고

너네 잘되도 너가 맘에 들어도

어쩔수 없고 난 나대로 표현할거야."

라고 말하고

오오오오오오오오

 썸바디 5회 요약정리

넌 어차피 초반엔 망했어.

막판스퍼트를 한다고 생각하고

딱 전쟁나는거 보고있을떄

너가 딱 깃발을 꽂아버려.

넌 지금 주인공이고

넌 지금 시련이야.

그런거야 ㅠㅠㅠㅠ

 썸바디 5회 요약정리

의진 왈

쉽게 내 마음을 못던지겠어

두려워

내가 처음에 호감이있던 사람이

더 맘이 커지기 전에 맘을 접으려했고

그 사이에 날 좋아해주는

사람이 생긴거야. 근데

정리가 되는게 아니라 더 헷갈리는거야. 그래서

이 사람(수정)한테 보내자니 내가 죄짓느것같고 

또 이사람(주리)을 선택하자니 내가 막

어지럽히는거같고 그런 생각이 든단말야.

 썸바디 5회 요약정리

선천은 재원이 자신에게 벽을

쌓는게 느껴진다고 해요.

선천은 재원이로 확고하다고

자기가 생각한다는데

글쎄... 불안한예감은 틀린적이 없고

이슬이에게 흔들릴것같아요.

 썸바디 5회 요약정리

갑분슬

근데 이슬 정말 적극적이네요.

저도 이런 ㅂ분은 좀 필요할것같아요.

근데 전 주리홍학 파라

이커플 응원은 안되네요.

대한 이슬 비밀 영화관 데이트

 썸바디 5회 요약정리

 썸바디 5회 요약정리

대한이ㅠㅠㅠㅠ

나와서 너무 좋았는데

전 대한재원파라 얼른 둘이

커플뮤비찍는날이 왔으면 좋겠다

싶더라고됴ㅠㅠㅠ

 썸바디 5회 요약정리

승혁 연수 외박

제목이 딱 연수를 말하죠.

연수는 승혁이 캠핑 가고 싶다는 말한걸

기억하고 적극적으로 제안합니다.

이런면에선 정말 배워야할것같아요.

근데... 그 상황에서 거절

못하는게 당연하지 않나...?

연수는 외박하고 오자마자

주리랑 마주치자 바로 속마음을 털어놓죠.

전 이게 선전포고인지 아님 친했던

주리언니랑 어색해지지 않고 선의의

경쟁을 하기 위해서 한 말인지 그게 궁금하더라고요.

 썸바디 5회 썸바디 러브라인

ㅠㅠㅠㅠ수정이 너무ㅠㅠㅠ

감정이입되서ㅠㅠㅠ누구으 잘못

도 아닌게 너무 슬프네요

수정씨 항상 응원합니다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