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썸바디 4회 요약정리 리뷰 그리고 썸뮤비


썸바디 4회


썸바디 맹이슬 정연수 김승혁 이주리 

오홍학 한선천 서재원 이의진 

이수정 나대한 인스타그램


썸바디 4회 서재원 한선천 그리고... 맹이슬의 등장

썸바디 4회 서재원 한선천 그리고... 맹이슬의 등장

저번화에 맹이슬이 중간투입해

첫등장했는데요.

썸바디 4회 서재원 한선천 그리고... 맹이슬의 등장

첫 썸스테이, 맹이슬에게

제일 눈에 들어왔던 사람

' 한선천 '

썸바디 4회 서재원 한선천 그리고... 맹이슬의 등장

맹이슬은 첫번째 썸뮤비

상대로 한선천을 선택하게 되죠.

썸바디 4회 서재원 한선천 그리고... 맹이슬의 등장

이슬이 중간에 투입돼 당황한

재원. 그녀를 보고 썸바디 여자멤버들은

 수정 ' 쟤 표정관리 안되는거봨ㅋㅋㅋㅋ '

연수 ' 재원이 이제 전쟁난다 '

라고 말하죠.

재원의 성격을 어느새 파악하고 있습니다.

썸바디 4회 서재원 한선천 그리고... 맹이슬의 등장

이슬의 등장에 재원은 저렇게 말하죠.

왜냐면 재원이 이렇게 말한적이있어요.

" 첫 데이트날 만약에 경쟁자가 한 명 나타나면

그냥 놓을것같아..

아 뭔가 딱 아프기 싫어...하면서

다 놓을것같아. "

서재원

이거 너무 공감됐어요.

재원이 맴찟.

강한여자같으면서도 상처받고 싶지 않은 마음.

라이벌의 등장으로 서천과의 커플춤을

놓아버리고프다니ㅠㅠㅠㅠ

아무도 잘못없지만 너무 ㅅㄹ퍼요.

썸바디 4회 서재원 한선천 그리고... 맹이슬의 등장

썸바디 4회 서재원 한선천 그리고... 맹이슬의 등장

계속 선천과만 알콩달콩하게하다가

이슬이 들어오고 보고만 있을 수 밖에

없는 시간이 많아진 재원

게다가 너무 화기애애하니까

두사람 사이에 끼지 못하고

겉ㅌ도는 재원

썸바디 4회 홍학 대한

썸바디 4회 홍학 대한

무심하다 , 가식안떤다 

홍학 대한의 공통점이라네요

전 두남자가 네일 좋은데

두남자가 선택을 못받아서

정말정말 슬펐고 여자들이 보물

들을 잘 보지 못한다고 생각했답니다..

썸바디 4회 주리&홍학 뜻밖의 러브라인

썸바디 4회 주리&홍학 뜻밖의 러브라인

썸바디 4회 주리&홍학 뜻밖의 러브라인

썸바디 4회 주리&홍학 뜻밖의 러브라인

홍학은 주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뜬금없는데

개설레요.

주리 오는거보고 웃는거 개설래죠ㅠㅠㅠ

썸바디 4회 주리&홍학 뜻밖의 러브라인

홍학은 자신의 성격을 잘 알고있다.

승혁 선천 의진 같은 애들은

분위기를 잘 아우르는데

자신은 톡끼었다 빠지고 

그러면서 잘 어우르지 못하는것같다고

하는데 여기서

주리는 

썸바디 4회 주리&홍학 뜻밖의 러브라인

이렇게 대답하죠. 주리는 사람을

편하게 해주는 재주가 있는것같아요.

썸바디 4회 주리&홍학 뜻밖의 러브라인

주리가 자기 첫인상을 홍학에게

물었는데 홍학이

먼저 말걸어줘서 정말 긴장했는데

거의 긴장이 풀렸다, 너덕분에.

라고 첫인상을 털어놨죠.

설래더라고요.

한선천 홍학 비밀대화

에서 한선천이 주리랑 홍학이 잘어울린다고 한말에

홍학이 " 마음은 가 근데 버거워 그런사람 만나는게...

근데...

썸바디 4회 주리&홍학 뜻밖의 러브라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좋아서 욕나온적있으세요?

제가 지금 그래요.

외국잉ㄴ들 좋아하는 가수 무대보다미치면

fuck! fuck!!!!!ㅠㅠㅠㅠㅠㅠㅠ

이러잖아요. 뭔맘인지알것같아요.

그리고 맥주를 계기로 더 홍학에게

더 마음이 생기면서

주리에게 좋아하지도 않는 유부초밥을

싸다주며 너만 먹으라고 그러죠ㅠㅠㅠㅠㅠ

썸바디 4회 주리&홍학 뜻밖의 러브라인

가지도 않고 계속 연습하면서

주리 지켜보고ㅠㅠㅠ

썸바디 4회 주리&홍학 뜻밖의 러브라인

썸바디 4회 연수 승혁 주리

더 좋은건 주리도 홍학을 계속

지켜봤다는 거에요ㅠㅠㅠㅠㅠ

눈길이 간다

썸바디 4회 연수 승혁 주리

썸바디 4회 연수 승혁 주리

결국 승혁은 좀 마음이 상했는지

너 하고 싶은대로해

라고 말을 하게 되네요.

휴... 사람의 마음이란 어쩔수없죠.

썸바디 4회 수정&의진 썸

썸바디 4회 수정&의진 썸

이번 썸뮤비애서 유일하게

평화로웠던 그룹이죠.

썸바디 4회 수정&의진 썸

썸바디 4회 수정&의진 썸

정말 너와 나 오로지 둘

이라는 느낌이 들면서 알콩달콩하더라고요.

전 의진 수정을 밀게 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썸바디 4회 수정&의진 썸

큰건더기가 사랑의크깈ㅋㅋㅋㅋ

너무 귀엽죠

의진이는 여기서 이정도면

사랑을 넘어선 집착이라곸ㅋㅋㅋ




댓글